2013년 6월 23일 일요일

★하나님의교회★ 성삼위일체의 근본을 전하다





Trinity means that God the Father, God the Son and God the Holy spirit are the one God, not individual. If we do not have a full understanding of the Trinity, it is difficult to recognize the mystery of God the Almighty. God lets us know the fundamental principle of the Trinity through the things He created.

하나님이 각각 개체(個體)가 아니라 그 근본이 한 몸,즉 일체(一體)라는 뜻입니다
이 성삼위일체의 근본을 깨닫지 못하면 전지전능하시고 무소불능하신 하나님의 참 비밀을 올바르게 이해하기가 곤란합니다
성삼위일체의 형태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하나님께서는 창조하신 피조물 속에서 그 이치를 깨우쳐 주고 있습니다


삼위일체에 대한 문제를 간단히 이해하기 위해서 우선 물(H20) 의 상태변화 대해 생각해 봅시다.

、물 그 자체는 액체입니다. 그러나 영하의 온도로 내려가게 되면 물은 얼음이라고 하는 딱딱한 고체의 형태로 변하게 됩니다 반대로 물은 끓이게 되면 그 물은 수증기라는 기체 형태로 변하게 됩니다. , 얼음,수증기 이 세 가지 각각 다르지만 그것을 구성하고 있는 근본 원소는 똑 같은 물이라는 데 공통점이 있는 것입니다


이것은 마치 라디오의 모노드라마(Mono Drama)와도 같은 것으로서 방송국의 성우 한 사람이 아버지,아들,손자 세 사람의 음성으로 극을 엮어가는 것과 같습니다. 여기서 아버지의 역할, 아들의 역할,손자의 역할을 해낸 사람은 모두 몇 사람입니까? 바로 한 사람입니다.

이와 마찬가지로 성부(聖父), 성자(聖子), 성령(聖靈) 하나님은 구원 사업을 진행하시는 가운데 등장하셔야할 시기와 형태,그 때마다 불리어질 이름이 다르다 할지라도 그 근본은 같은 한분 하나님이십니다. 이와 같이 하나님께서 일인삼역(一人三役)으로구원 사업을 완성시켜 나가는 것을 성삼위일체라고 표현하고 있습니다.








새언약유월절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 침례예식





사람은 누구나 이 땅에 태어나면 한 번은 죽게 마련입니다. 왜 영원히 살지 못하고 시한부적인 인생의 길을 걸어가다가 죽음의 노예가 되어야만 할까요? 성경은 이러한 현상이 죄로 인해 발생한 결과라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6 22『그러나 이제는 너희가 죄에게서 해방되고 하나님께 종이 되어
거룩함에 이르는 열매를 얻었으니 이 마지막은 영생이라 죄의 삯은 사망이요
하나님의 은사는 그리스도 예수 우리 주 안에 있는 영생이니라』

육신이 활동을 하고, 생각하고,호흡을 한다고 해서 모두 다 영생이 있는 존재는 결코 아닙니다 예수님께서는 살아있는 사람일지라도 하나님을 따르지 아니하는 자들은 생명이 없는 죽은 존재와 동일하다는 깨우침을 주셨습니다.

8 21『제자 중에 또 하나가 가로되 주여 나로 먼저 가서 내 부친을 장사하게 허락하옵소서 예수께서 가라사대 죽은 자들로  저희 죽은 자를 장사하게 하고 너는 나를 좇으라 하시니라』

육신의 생애를 살아가는 동안 짓게 되는 죄로 인하여 하나님과의 관계가 멀어지게 될 뿐만 아니라,결국 생명이신 하나님의 은혜를 얻지 못하게 되어 육신은 살아 있으되 영혼은 사망의 길을 걸어가게 되었습니다.

59 1-2『여호와의 손이 짧아 구원치 못하심도 아니요 귀가 둔하여 듣지 못하심도 아니라 오직 너희 죄악이 너희와 너희 하나님 사이를 내었고 너희 죄가 그 얼굴을 가리워서 너희를 듣지 않으시게 함이니』



죄를 짊어지고서는 생명의 길을 걸어갈 수 없는 것이 우리 인생입니다. 영생을 얻기 위해서는 지은 죄가 없어져야 하는 것이니 죄를 씻어낼 수 있는 하나님의 은혜,즉 침례의 제도를 통해 속죄함을 얻고 구원의 첫걸음을 걸어가게 하신 것입니다.



새언약유월절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의 말씀따라 예수님의 새이름으로 침례예식을 거행합니다.

2013년 6월 21일 금요일

온전한 새언약안식일을 지키는zion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을 믿는다고 한다면 하나님의 자녀인 표징이 있어야 합니다.

막무가내의 신앙이 아닌 알고 믿는 신앙으로 하나님께 마음을 드리는 하나님의교회 안상홍 증인회


새언약안식일은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지키기를 원하신 절기입니다.


절기지키는 시온성 하나님의교회 zion에서 하나님 주시는 축복을 넉넉히 받으시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절기지키는 곳에 거하시겠다는 하나님의 말씀이 시편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여섯째날에 아담과 하와를 창조하신 사실은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일곱번째날 하나님께서 쉬시고
이 날에 안식하시고 이날에 을 주신다 하셨습니다.


안식일로 우리와 하나님 사이의 표징삼아 
우리를 거룩하게 하시는 하나님이심을 알게 하려 하신다고 말씀주셨습니다.



달력을 보아서도 일곱째 날은 토요일입니다.
이보다 더 역사적인 사실이 있으니 정확한 내용을 알고자 하신다면 
아래 동영상을 클릭해주세요







www.watv.org

2013년 6월 19일 수요일

유일한 새언약유월절을 지키는곳 ->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2000년전 우리의 죄를 짊어지시고 골고다의 언덕을 오르신분은 우리의 하나님이십니다.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인정하고 있는 그리스도를 향한 믿음

다시한번 살펴보아야 합니다.

새언약유월절은 그리스도께서 지키기를 원하고 원하신 절기입니다.


고난받으실것을 당연히 미리 아신 그리스도
이 새언약유월절을 지키기를 원하고 원하신 뜻이 무엇이었을까요?




사람들은 누구나 영생을 원합니다.
우리 영혼의 영원한 생명을 위해 하나님을 찾고 있습니다.

인생들이 원하는 영생의 축복을 허락해주시기 위해 친히 오셨습니다.





예언따라 오신 그리스도를 사람의 모습이라며 배척했던 유대인들

당시 유대인들은 자신이 섬기고 믿고 찾았던 하나님께서 사람의 모습으로 오셨음에도 불구하고 앞장서서 배척하였습니다.



자신을 믿는 신을 사형도구인 십자가에 못박았던 이들

그들은 유월절의 떡과 포도주를 사람의 살과 피를 먹는것이라며 이상한 루머를 퍼트려 그리스도교를 핍박하였습니다.



분명 내 피로 세우는 새언약이다.
New covenant

새로운 언약으로 세워주신 새언약유월절

그 전 양잡아 지켰던 유월절이 아닌 그리스도의 살과 피인 
새언약유월절의 떡과 포도주로 당신의 자녀들에게 영생을 축복해주시기를 원하셨습니다.



새언약유월절을 회복하여주신 안상홍님의 뜻을 따라서
전 세계 유일하게 새언약유월절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입니다.

더 자세한 내용을 알기를 원하시면 아래의 사이트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2013년 6월 5일 수요일

"하나님의교회" 안상홍 증인회 소개


전 세계 큰 이슈가 되고 있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를 소개합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예언을 이미 하시고 예언따라 오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설립하신 교회로 초대진리를 회복하는 교회입니다.

오늘날 무엇이 옳은건지 잘못된것인지 조차도 분간하지 못하는 일들이 난무합니다.

기독교에서도 성경은 하나인데 수많은 종파가 나뉘고 있습니다.

각자 조금씩 다른 교리로 파를 나누어 분파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하나님의교회는 초대진리를 회복하는 교회입니다.

일부만 부각시켜 분파된 교회가 아닌 성경의 가르침대로 그리스도의 가르침대로 행하는 교회입니다.